자유게시판

소식과 나눔 자유게시판
* 필리핀 '이나레스 공동체 교회' 성전봉헌예배 다녀왔습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4-10-29 10:57 조회 11,469
아버지 하나님! 참 감사합니다.
 
지난 11월25일부터 30일까지 필리핀 '이나레스공동체 교회' 성전봉헌예배와 지역 원주민 교회 연합 '청소년 찬양축제'에 참여하고 돌아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나레스 공동체 교회'예배당 부지가 매물로 나와 그동안 부지매입 모금과 박선교사님의 후원 노력으로 3,400평의 부지와 듬으로 400평을 얹어 매입하게 되었습니다.
 
지난5월26일부터 4박5일 몇명의 장로들이 목사님을 모시고 성환교회 법인 등기이전을 위하여 땅 소유주을 만나 어렵게 어렵게 잔금을 치르고 다시금 부지를 둘러 보았을때 제1 이주민 단지와 제2 이주민 단지가 길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너무나 좋은 교회부지를 예비해 주신 하나님의 크신 은혜의 감격속에 임시예배당 기공식을 하고 온것이 엊그제 같은데, 6개월도 안되어 준공과 봉헌예배를 드린다고 하니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요.
 
나무기둥으로 삼,사십평 정도의 임시예배당을 지으려던 손길이 철근콘크리트기둥과 철 트라스를 얹어 의자 500개를 구비한 1,000여명을 수용할수 있는 대형 예배당으로 지어 '이나레스 공동체 교회' 뿐 아니라 20여개 이웃 원주민 교회 1,000여명의 청소년들을 초청하여 축제를 벌리니 그져 감격할 뿐입니다.
이제는 이나레스 공동체 교회에 머물지 않고 열방을 향한 선교를 위해 'ALL NATHION MISSION CHURCH'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박연룡선교사를 소속선교사로 필리핀에 파송한 이후 목사님과 온성도들의 기도와 마침 실업인선교회 창립에 맞추어 매달 기도회로 모여 뜨겁게 기도하며 선교비를 보내며 해외선교의 겨자씨를 뿌린지 3년만에 이렇게 큰 나무로 자라게 하신 하나님의 놀라우신 섭리에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5월, 차량과 선교물품을 갖고 '이나레스 공동체 교회'를 찾았을땐 30평 정도 되는 마을회관을 빌려 200여명의 아이들이 열악한 조건에서도 뜨겁게 찬양하던 모습이 마음을 울렸었는데 이번에는 열방을 향한 청소년들이 교회별로 뜨겁게 뜨겁게 찬양하는 모습이 우리의 마음을 또 울리고 말았습니다.
 
집회내내 손을 들고 기도하던 박선교사의 모습이 오늘 새벽기도 가기전 성경을 읽을때 디모데전서 2장8절"그러므로 각처에서 남자들이 분노와 다툼이 없이 거룩한 손을 들어 기도하기를 원하노라"라는 바울사도의 말씀이 다시금 신앙다짐을 하게 됩니다.
 
사랑의 하나님!
박연룡선교사에게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시고 '열방선교교회'가 든든히 세워 나가게 하옵소서. 앞으로 선교센터도 주님의 도우심으로 속히 세워지게 하옵소서.
이번 집회에 말씀을 전해주신 정재춘 담임목사님과 임용택 안양감리교회 목사님에게 해외선교의 열정을 더해 주시고
함께 동행하여 립립지역에 의료선교와 이번집회때 식당봉사로 애쓰신 문진숙사모와 한화춘장로부부, 김경애권사, 김효순권사, 조정숙권사, 정지숙권사, 이순자권사, 황신자권사, 권혁문권사, 김다희청년, 양희성전도사, 원봉진장로부부에게 주님의 은총이 가득하게 하옵소서. 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에이멘